2008년에 설립된 네거스(Negusse)의 새로운 사업인 SNAP 스페셜티 커피(SNAP Specialty Coffee)는 "일관되고 탁월하게" 가공된 스페셜티 에티오피아 커피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. SNAP 스페셜티 커피는 에티오피아 전역의 여러 세척 및 가공 시설을 운영하거나 협력하고 있으며, 그중에는 게데브(Gedeb)에 있는 두 곳의 워카 첼베사(Worka Chelbessa) 세척 시설도 포함됩니다.
이 원두는= 워카 첼베사(Worka Chelbessa)의 두 번째 지점이자 에티오피아 가공 방식에서 눈부신 성과를 이룬 와테 단체(Wate Danche)에서 생산됩니다.
토종 품종으로 구성된 이 로트는 와테 댄체(Wate Danche)에서 이번 시즌 첫 번째로 생산되었으며, 전통적인 워시드 커피 방식으로 가공되었습니다. 특별한 공동 발효 과정은 없습니다. 전통적인 워시드 가공 방식만 완벽하게 구현되었습니다.
이 커피는 우리가 워시드 에티오피아 커피에 대해 좋아하는 모든 것을 담고 있습니다. 깔끔하고, 꽃향이 풍부하고, 달콤하고, 기분 좋은 향이죠. 몇 시즌 동안 힘든 시간을 보낸 후, 올해 에티오피아에서 어떤 커피가 나올지 정말 기대됩니다. 은은한 꽃향, 레몬 쿠키, 배, 그리고 백도의 향이 어우러진 이 커피는 우리가 워시드 에티오피아 커피에서 기대하는 모든 맛을 담고 있습니다. 기대하지 않았던 맛은 전혀 없습니다. 우리 입맛에 딱 맞는, 우리 마음속에 있는 워시드 스테이션에서 탄생한, 정말 아름다운 커피의 한 예입니다.